2012-12-23

通りのクリスマス 和訳&カナルビ






-歌詞-

상훈(サンフン)

ぬん っさひん ぎるる ごっだ ぼみょん ぱるじゃぐくる ったら ごったぼみょん
눈 쌓인 길을 걷다 보면 발자국을 따라 걷다 보면
雪の道を歩いてみると足跡をたどって歩くと

ぱんちゃぎぬん とりどぅるぐぁ けろるそんぎ ね まむる さろちゃぱ
반짝이는 트리들과 캐롤송이 내 맘을 사로잡아
輝くツリーとキャロルソング私の心を捕らえて


종환(ジョンファン)

そんたんじょ ごりる ごるみょん など もるげ うすみ なわ
성탄절 거리를 걸으면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와
クリスマス街を歩けば思わず笑いが出て

ちぐみ きぶにらみょん だんじゃん さんたらど どぅい ごっがった
지금 이 기분이라면 당장 산타라도 될 것 같아
今この気持ちならすぐにサンタもなると思う


ほ〜
호~


민우(ミヌ)

おろぶとぅん ね そぬる のきょがみょ
얼어붙은 내 손을 녹여가며 
凍りついた僕の手を溶かしてながら


ほ〜
호~


민우(ミヌ)

のえげ じゅ そんむる ごるご いっそ
너에게 줄 선물을 고르고 있어
あなたへの贈り物を選んで


록현(ロクヒョン)

はんけはぬん い ぎょうれ くりすます
함께하는 이 겨울의 크리스마스
一緒にこの冬のクリスマス


おでぃそんが どぅりょおぬん めろでぃ
어디선가 들려오는 멜로디
どこかで聞こえてくるメロディ


うrりょ ぽじぬん じょ じんぐるべるそり
울려 퍼지는 저 징글벨소리
鳴り響く私ジングル着信音


のわはんけはごしぽ
너와 함께 하고 싶어
君と一緒にしたい


혁진(ヒョクジン)

ぬなぺそ ねりご いっぬんぬに
눈앞에 내리고 있는 눈이
目の前に降っている雪が


うりがいっまじゅげ まんどぅろ
우리가 입맞추게 만들어
私たちが口合わせるように作って


ぬんっこぼだ いぇっぷん のる さらんへ めりくりすます
눈꽃보다 예쁜 너를 사랑해 메리크리스마스
雪よりきれいな君を愛してるメリークリスマス


찬용(チャニョン)

ぬんっこぼだ いぇぷん あにのぬんくにゃん heaven ぬぐちょろん へぷん さらみあにゃ
눈꽃보다 예쁜 아니 너는 그냥 heaven 누구처럼 해픈 사람이아냐
雪よりもきれいないやお前はそのままheaven誰のようにヘプン人じゃない


のがまにゃんちょあ ぬんまのみょん おりねが どぃぬん そんすはん のいぇ もすん like snow white
너가 마냥좋아 눈만오면 어린애가 되는 순수한 너의모습 like snow white
あなたがひたすら好き目を来れば子供である純粋なあなたの姿like snow white


창범(チャンボム)

の はなみょんどぅぇ どぅそぬr まじゅじゃっご じゃっくあんご しぷん じゅんどん ねまむじゃっご 
너 하나면 돼 두 손을 마주잡고 자꾸 안고 싶은 충동 내 맘 잡고
あなたさえあればされて両手を取り合ってしきりに抱きしめたい衝動私の心にあり


そんすはん ぺkそrごんじゅがとぅん ねげ なん はるじょんいる おんじょぎる ぐでまね いrごなんじぇぎ
순수한 백설공주같은 네게 난 하루죙일 온종일 그대만의 일곱난쟁이
純粋な白雪姫のような君に、私は一日ジュェンイル一日中君だけの七ドワーフ


혁진(ヒョクジン)

ぬなぺ ねりご いっぬん ぬに うりが いぷ まっじゅげ まんどぅろ
눈앞에 내리고 있는 눈이 우리가 입 맞추게 만들어
目の前に降っている雪が、私たちが口合わせるように作って

ぬんっこぼだ いぇっぷん のる さらんへ めりくりすます
눈꽃보다 예쁜 너를 사랑해 메리크리스마스
雪よりきれいな君を愛してるメリークリスマス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